클라란스의 10가지 약속

No.1

유럽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출처: NPD BeautyTrends®, 총 4개국(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의 백화점, 향수 판매점, 럭셔리 브랜드에서 가치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 Nº2
    프랑스에서 탄생한
    아름다움

    1954년 3월 15일, 쟈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가 파리에 클라란스 인스티튜트를 열며 클라란스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업계 최초로 '웰빙과 행복이 아름다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이었던 전체론적 신념을 내세웠습니다.
    동시에, 잡지 표지에 셀러브리티들이 자신의 몸을 당당히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신체적, 정신적 자유의 시대가 시작되며 쟈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가 여성들에게 외친 "당신은 아름답습니다!"라는 메시지는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 Nº2
    프랑스에서 탄생한
    아름다움

    프랑스인들에게 스킨케어는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었기 때문에 그의 성공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클라란스 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전 세계로 진출하였습니다. 오늘날 클라란스는 여전히 프랑스에서 제품을 연구 및 제조하고 있으며, 여성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그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최초의 철학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클라란스의 환경을 위한 신념

Nº3
스킨케어에 대한 열정

클라란스는 단지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뛰어난 한 가족의 성공 스토리입니다.
클라란스는 단순히 세대를 거치며 매번 다른 스킨케어 제품을 제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을 후손에게 물려주며, 우리의 삶을 이에 헌신합니다.

클라란스의 독립적인 가치

왼쪽: 크리스티앙 쿠르탱-클라란스, 클라란스 그룹 회장 오른쪽: 올리비에 쿠르탱-클라란스, 클라란스 그룹 이사

Nº4
식물: 클라란스
과학의 원천

클라란스는 동일한 효능을 발휘한다면, 언제나 화학 물질보다 천연 성분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클라란스의 모든 연구원이 항상 지키는 '골든 룰'이며, 우리의 혁신적인 제품들은 이렇게 탄생합니다.

클라란스는 250가지가 넘는 천연 식물 추출물 성분을 사용합니다. 모든 성분은 그 효과에 따라 신중하게 선정되고,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는 효과를 위한 최적의 형태로 투입됩니다. 각각의 재료는 지구의 생태계 다양성을 존중하는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됩니다.

클라란스 식물의 비밀 알아보기

1세대~3세대

1985년

더블 세럼 & 멀티 리제너레이팅 오버컨센트레이트

5세대

2002년

토탈 더블 세럼

8세대

2017년

12가지 식물 추출물을 결합한 더블 세럼

Nº5
영구적인 혁신

클라란스는 선구적인 포뮬라를 계속적으로 개선하며 시간이 흘러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제 대담한 혁신은 클라란스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여성들의 뷰티 니즈가 계속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에 발맞추어 끊임 없이 혁신을 추구해 왔습니다.

클라란스는 수많은 포뮬러들을 최초로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를 주는 다양한 질감의 제품과, 제품의 효율성을 최대화 하는 독특한 사용법까지 개발하며 클라란스는 코스메틱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클라란스의 책임감 있는 혁신

Nº6
전문 스파 노하우

파리의 연구소에서 시작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위치한 클라란스 스킨 스파 인터내셔널 네트워크가 되기까지, 클라란스는 독자적인 포뮬러 사용 방식을 개발하며 뷰티 업계에서의 독보적 위치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클라란스의 모든 스킨 스파에서 당신에게 꼭 맞는 뷰티 루틴을 만들어 주는 전문가의 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라란스 스파에 대해 알아보기

베스트 오브 베스트
파리의 로얄 몽소 래플스에 위치한 클라란스의 더 스파 마이 블랜드는 비루투오소 어워드에서 “베스트 스파 2012-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Nº7
맞춤 컨설팅

당신의 피부 타입과 뷰티 고민에 맞춰, 클라란스는 당신에게 최적화 된 뷰티 루틴을 만들어 드립니다. 클라란스 제품의 다양성을 체험하고, 당신만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클라란스 트리트먼트 자세히 보기

'스킨 타임'을 체험해 보세요
'스킨 타임'은 편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클라란스 뷰티 어드바이저가 최상의 맞춤 어드바이스를 제공하고, 나에게 맞는 스킨케어 루틴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전문적인 사용법을 직접 실습해 볼 수 있으므로 가정에서도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까운 클라란스 매장을 방문하여 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맞춤 샘플을 받아보세요.

Nº8
구매 전에 경험해보기

우리의 자신감을 담아 선사하는 제품들이야말로 최고의 뷰티 홍보대사이기 때문에, 주문 시마다 세 가지 샘플을 동봉해 새로운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드립니다. 당신의 피부 타입은 무엇인가요? 요즘 고민하는 뷰티 문제는 무엇인가요? 선호하는 제형은 무엇인가요? 클라란스 제품 대부분이 샘플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으니, 한 번 사용해 보세요.

샘플 신청

Nº9
자연과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클라란스의 헌신

클라란스는 자연을 소중히 하고, 생태계 다양성을 보존하는 데 앞장섭니다. 우리는 공정 무역을 통해 원료를 구입해 현지 주민들을 돕습니다. 현재는 물론, 미래의 후손이 살아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고민합니다. 클라란스의 고객이 된다는 것은, 환경을 생각하는 우리의 가치를 함께 한다는 뜻입니다.

클라란스의 사회 공헌

Nº10
클라란스의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비밀 성분, LOVE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더 많은 것을 시도하라. 그리고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라.' 이것이 클라란스의 철학입니다. 쟈크 쿠르탱 클라란스(Jacques Cuourtin-Clarins)는 여성들이 클라란스의 제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클라란스의 제품과 독자적인 사용법은 6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고객과 나눈 대화의 결과물입니다. 클라란스의 모든 제품에는 당신의 삶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에 헌신하는 전문가들의 노력이 들어 있습니다. 클라란스와 함께하는 당신의 경험은 고객 서비스팀, 뷰티 어드바이저, 매장 매니저, 마케팅 담당자들과 제품 개발자들의 열정이 만든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