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01 프로모션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PC기준 우측 상단, 모바일 기준 하단)에 사용을 원하시는 코드를 입력 후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할인 또는 증정 기프트'가 추가됩니다. 만약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했으나 이상이 있어 적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언제든지 고객 관리 지원팀을 통해 '이메일 문의, 전화 및 실시간 채팅 상담 & 카톡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02 사이트를 접속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클라랑스의 웹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JavaScript가 실행 중이어야 하며 Macromedia Flash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의 설정이나 옵션 메뉴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lash는 무료이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03 제 개인 정보가 잘 보호되고 있나요?

모든 정보는 철저한 보안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는 배송이나 고객 서비스만을 위해 사용됩니다.

04 제 신용카드 정보가 잘 보호되고 있나요?

신용 카드 정보는 SSL 암호화되며, 절대로 온라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05 비밀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내 계정에 로그인' 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 번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밀 번호를 잊었습니다' 링크를 누르고,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될 것입니다.

06 주문을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비회원 주문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 가입을 하시면 배송 조회,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이 되시면 배송 정보를 매번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되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07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빠르고 쉽습니다. '내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서 '계정 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아니면 주문 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이 있다면 해당 계정을 통한 빠르고 쉬운 소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08 개인 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내 계정'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09 온라인으로 어떻게 주문하나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넣기'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내 장바구니'를 누르시면, 주문이 단계별로 진행 될 것입니다.

10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이 있나요?

클라랑스 코리아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과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간혹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지만, 곧 다시 재입고 될 것이고, 사전 주문이나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11 결제 후 배송 정보를 바꿀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바꿀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야 하며,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2 집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주문을 할 때, 다른 배송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됩니다. 택배에는 가격 정보가 나타나지 않으며, 주문의 상세 내역은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내 계정' 메뉴는 배송 주소를 관리할 수 있는 주소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13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클라랑스 코리아 온라인몰은 대한민국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14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3 영업일 이내에 출고 완료되며, 각 지역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 조회를 원하시면 ‘내 계정’에서 ‘주문‘ 메뉴를 클릭하세요.

15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모바일 결제, 카카오 페이, 네이버페이를 통해 가능합니다.

16 제품을 빨리 받아 보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3 영업일 이내에 출고됩니다. 자세한 배송 조회를 원하시면, '내 계정'의 '주문' 메뉴를 클릭하세요.

17 결제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가 거절되었다면, 거래 은행이나 카드 회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8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계좌이체로 결제 시, 클라랑스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19 주문이 올바르게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문을 하시면 클라랑스 웹사이트에서 주문 완료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내역과 영수증을 이메일로도 보내 드립니다. 회원 가입을 하셨다면, '내 계정'에서 언제든지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  주문 번호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번호는 주문 완료 이메일이나, '내 계정' 페이지의 '주문'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1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1-3 영업일 내에 출고 되기 때문에,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출고가 진행 중인 상품은 정책에 따라서 반품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정책에 따라서 반품이 가능합니다.

22 배송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완료하셨다면, 두 개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을 확인해 주는 영수증 겸용 이메일과,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알림 이메일입니다. 배송 알림 이메일에는 주문을 추적할 수 있는 운송장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메일에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 세부 사항을 확인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신 경우 '내 계정' 페이지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23 배송이 오지 않습니다.

7일 내에 배송을 받지 못하셨다면, 클라랑스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4 환불 정책은 무엇인가요?

클라랑스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 완료 후 15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개봉한 제품이나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25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다른 제품을 받으셨다면,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클라랑스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6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미개봉 상태의 클라랑스 공식 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하자가 있는 상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개봉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환불 정책 을 참고하세요.

27 상품이 훼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훼손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교환이나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을 참고하시거나, 클라랑스 고객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28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 제품의 검수가 끝나면, 주문 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환불 정책 을 확인하세요.

29 클라랑스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최신 제품과 가장 다양한 제품은 클라랑스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제품이 품절되지만, 곧 다시 재입고 됩니다.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는 웹사이트 하단의 '매장찾기' 메뉴에서 확인하세요.

30 클라랑스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모든 제품은 개별 상자 안에 올바른 사용법이 적힌 안내지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31 제게 딱 맞는 제품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클라랑스의 제품에 대해 알려드리는 온라인 뷰티 컨설팅을 통해 개인 맞춤 뷰티 루틴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 타입, 뷰티 고민과 선호하는 사항에 대해 응답하시면 맞춤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뷰티 컨설팅 내역은 '내 계정'의 '나의 뷰티 컨설팅'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 클라랑스 제품의 성분이 궁금합니다.

클라랑스의 모든 제품에는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됩니다.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전성분을 확인하세요. 

33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습니다.

클라랑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를 통해 작성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리뷰가 사이트에 나타나기까지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욕설, 차별적 발언 등이 담긴 리뷰는 게시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4 제가 궁금한 사항이 여기에 없습니다.

월-금, 오전 9시 - 6시(주말, 공휴일 제외) 사이에 080-542-9052으로 문의 주십시오.

35 클라랑스, 유럽의 No.1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출처: The NPD Group, value sales YTD Dec 2013.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080 542 9052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30-1:30pm 제외)
(주말, 공휴일 제외)

혹은

이메일 customercare@kr.clarins.com 
문의주시면 빠른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