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01 사이트를 접속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클라란스의 웹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JavaScript가 실행 중이어야 하며 Macromedia Flash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의 설정이나 옵션 메뉴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lash는 무료이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02 제 개인 정보가 잘 보호되고 있나요?

당신이 클라란스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철저한 보안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 정보는 배송이나 고객서비스만을 위해 사용됩니다.

03제 신용카드 정보가 잘 보호되고 있나요?

당신의 신용 카드 정보는 SSL 암호화되며, 절대로 온라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04 비밀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내 계정에 로그인' 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 번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밀 번호를 잊었습니다' 링크를 누르고,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이메일이 발송 될 것입니다.

05 주문을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비회원 주문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 가입을 해야지만 배송 추적, 구매 내역 관리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되시면 결제 정보를 매번 다시 입력하지 않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됩니다.

06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은 빠르고 쉽습니다. '내 계정 로그인' 페이지에서 '계정 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아니면 주문 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07개인 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내 계정'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08 온라인으로 어떻게 주문하나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넣기' 버튼을 누르세요. 그리고 '내 장바구니'를 누르시면, 주문이 단계별로 진행 될 것입니다.

09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이 있나요?

클라란스코리아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과 온라인의 독점 프로모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간혹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지만, 곧 다시 재입고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전 주문이나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10 배송 주소를 바꿀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청구 주소는 당신의 배송 주소로 자동 입력됩니다. 이것은 결제 과정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회원이시라면, 여러 개의 주소를 만들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주소를 바꿀 수 없습니다.

11집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주문을 할 때, 청구 주소와 다른 배송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됩니다. 택배에는 가격 정보가 나타나지 않으며, 주문의 상세 내역은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내 계정' 메뉴는 청구 주소와 배송 주소를 관리할 수 있는 주소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12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클라란스코리아의 온라인몰은 대한민국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13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3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자세한 배송 안내를 원하시면, '내 계정'의 '주문' 메뉴를 누르세요.

14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계좌 이체, 그리고 모바일 결제를 통해 가능합니다.

15제품을 빨리 받아 보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3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자세한 배송 안내를 원하시면, '내 계정'의 '주문' 메뉴를 누르세요.

16 결제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가 거절되었다면, 거래 은행이나 카드 회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시다면,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17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계좌이체로 결제 시, 클라란스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18 주문이 올바르게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문을 하시면 클라란스 웹사이트에서 주문 완료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내역과 영수증을 이메일로도 보내 드립니다. 회원 가입을 하셨다면, '내 계정'에서 언제든지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 주문 번호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번호는 주문 완료 이메일이나, '내 계정' 페이지의 '주문'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1-3일 내에 발송이 되기 때문에, 발송 전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정책에 따라서 반품이 가능합니다.

21배송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완료하셨다면, 두 개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을 확인해 주는 영수증 겸용 이메일과,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알림 이메일입니다. 배송 알림 이메일에는 주문을 추적할 수 있는 운송장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메일에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 세부 사항을 확인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신 경우 '내 계정' 페이지에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22배송이 오지 않습니다.

7일 내에 배송을 받지 못하셨다면,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3 환불 정책은 무엇인가요?

클라란스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후 15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개봉한 제품이나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 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24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다른 제품을 받으셨다면,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5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미개봉 상태의 클라란스 공식 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하자가 있는 상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개봉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환불 정책 을 참고하세요.

26 상품이 훼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훼손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교환이나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을 참고하시거나,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27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 제품의 검수가 끝나면, 주문 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즉시 환불이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환불 정책 을 확인하세요.

28 클라란스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최신 제품과 가장 다양한 제품은 클라란스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제품이 품절되지만, 곧 다시 재입고 됩니다.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는 웹사이트 상단의 '스토어' 메뉴에서 확인하세요.

29 클라란스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모든 제품은 개별 상자 안에 올바른 사용법이 적힌 안내지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30 제게 딱 맞는 제품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클라란스의 제품에 대해 알려드리는 온라인 뷰티 컨설팅을 통해 개인 맞춤 뷰티 루틴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 타입, 뷰티 고민과 선호하는 사항에 대해 응답하시면 맞춤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뷰티 컨설팅 내역은 '내 계정'의 '나의 뷰티 컨설팅'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1 클라란스 제품의 성분이 궁금합니다.

클라란스의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됩니다. 제품의 세부 사항 페이지에서 전성분을 확인하세요. 공식 온라인몰의 '인사이드 클라란스'에서도 제품 성분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32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클라란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를 통해 작성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제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언제든지 리뷰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리뷰가 사이트에 나타나기까지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욕설, 차별적 발언 등이 담긴 리뷰는 게시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3 제가 궁금한 사항이 여기에 없습니다.

월-금, 오전 10시 - 6시(주말, 공휴일 제외) 사이에 080-542-9052으로 문의 주십시오.

34클라란스, 유럽의 No.1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출처: The NPD Group, value sales YTD Dec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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