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세요

COVID-19로 인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클라랑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건강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여러분 모두의 이해와 배려,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배송 반품 및 환불 매장 고객 서비스

온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


배송



온라인 주문은 항상 안전하게 준비됩니다. 클라랑스는 직원, 협력사, 그리고 고객님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안전 및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주문의 준비 기간 및 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1~2일정도 배송 지연이 생길 수 있으나, 온라인 주문의 배송은 평균 2~4일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 및 협조 감사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운송 회사를 통해 고객님의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배송 중에도 거리두기가 필요한 만큼 직접적인 대면 없이 문 앞까지 제품이 배송될 예정입니다.


추후 안내가 있을 때까지 제한 지역으로 지정된 구역의 배송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역 제안 및 폐쇄 관련 정보는 운송회사 홈페이지 및 최신 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반품 및 환불



반품 기간은 정해진 제한 기간 종료일부터 15일 더 연장됩니다. 환급은 제품이 창고로 도착한 후 14일 이내에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새로운 제한 지역 발표로 인해 제품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반품 및 환불될 예정입니다. 제한 기간이 종료된 후 다시 주문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 및 환불
매장


매장



모두의 건강과 정부의 결정을 고려하여 모든 백화점 매장에서는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소독에 힘쓰고 있습니다. 클라랑스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



현재의 민감한 시기에도 클라랑스는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돌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라랑스 문의 사항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해진 시간 동안 유선으로 응대가 가능하나 문의 사항이 많아진 만큼 평소보다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0.5~1일 내에 바로 고객님께 답변 드릴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니 이메일로 연락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집에서도 평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