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쇼핑 | 배송 추적하기

주문이 완료되면, 클라란스로부터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하루 내로 주문 확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문의하세요.
(customer@clarins.co.kr, 혹은 080-542-9052 월-금, 오전10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제외)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클라란스 회원이시라면 '내 계정'의 '주문' 메뉴에서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배송은 1~3일이 걸리며,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080 542 9052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
(공휴일 제외)

혹은

이메일 customer@clarins.co.kr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