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클라란스는 최고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미개봉 상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제품은 배송된 상태 그대로, 배송 완료일 이후 15일 내 클라란스코리아의 물류 창고에 도착해야 합니다. 상품은 개봉 되어서는 안 되며, 함께 배송된 악세서리나 안내지도 함께 보내 주세요.

● 주문 시 함께 주문한 샘플이나 사은품도 함께 반송되어야 합니다. 샘플이나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세트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세트의 모든 구성품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 반품과 환불로 인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클라란스 물류창고에서 제품을 검수한 후, 14일 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진행 상황에 대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반품 | 반품 절차

1.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고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반품 접수를 해 주세요. 제품명과 수량 확인이 필요합니다.

클라란스 코리아 고객 센터
Email : customer@clarins.co.kr
Phone : 080-542-9052
월-금,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제외)

2. 반품 배송비를 입금합니다. (외환은행: 631-000276-245)

3. 고객 센터에서 주문번호 및 배송비 확인 후, 택배사로 반품 픽업 접수를 합니다.

4. 택배 기사님께 반품할 제품을 전달합니다.

5. 제품과 구성품 확인 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