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 주문이 완료되면 클라랑스로부터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하루 내로 주문 확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클라랑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 정보가 담긴 문자를 받게 됩니다. 클라랑스 회원이시라면 '내 계정'의 '주문' 메뉴에서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배송은 1~3일이 소요되며,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전 주문 취소

클라랑스 공식 온라인 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 확인 내역은 고객님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오전 9시까지의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문 취소는 고객 센터(080-542-9052)로 연락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는 오전9시~오후6시 사이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 외 취소 문의는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배송시작 후 주문 취소

클라랑스는 최고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에 모든 출고가 진행되며, 이 이후엔 반품으로 처리하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 6,000원 발생)

출고 확인을 원하신다면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080 542 9052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30-1:30pm 제외)
(주말, 공휴일 제외)

혹은

이메일 customercare@kr.clarins.com 
문의주시면 빠른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