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반품

클라란스는 최고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미개봉 상품에 한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봉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제품은 배송된 상태 그대로, 배송 완료일 이후 15일 내 클라란스코리아의 물류 창고에 도착해야 합니다. 상품은 개봉 되어서는 안 되며, 함께 배송된 악세서리나 안내지도 함께 보내 주세요.

● 주문 시 함께 주문한 샘플이나 사은품도 함께 반송되어야 합니다. 샘플이나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세트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세트의 모든 구성품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 반품과 환불로 인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클라란스 물류창고에서 제품을 검수한 후, 14일 내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진행 상황에 대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반품 | 반품 절차

1.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고 클라란스 고객 센터로 반품 접수를 해 주세요. 제품명과 수량 확인이 필요합니다.

클라란스 코리아 고객 센터
Email : clarins.kr@clarins.com
Phone : 080-542-9052
월-금,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제외)

2. 반품 배송비를 입금합니다. (외환은행: 631-000276-245)

3. 고객 센터에서 주문번호 및 배송비 확인 후, 택배사로 반품 픽업 접수를 합니다.

4. 택배 기사님께 반품할 제품을 전달합니다.

5. 제품과 구성품 확인 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려면,
080 542 9052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점심시간 12:30-1:30pm 제외)
(공휴일 제외)

혹은

이메일 clarins.kr@clarins.com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