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를 환하게 밝히는 방법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생기 있는 눈가

12분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생긴 눈가 부기, 다크서클 그리고 잔주름 완화를 위한 클라란스만의 아이 케어 노하우를 확인해 보세요.

건강한 눈가를 위한 3가지 단계

  • 1. 수분 공급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줍니다.

    1.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줍니다.

  • 원을 그리면서 눈가를 마사지합니다.

    2. 원을 그리면서 눈가를 마사지합니다.

  • 잠시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3. 잠시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 화장솜으로 닦아냅니다.

    4. 화장솜으로 닦아냅니다. 10분

  • 2. 생기 회복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줍니다.

    1.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줍니다.

  • 눈 안쪽 가장자리부터 바깥쪽으로 살짝 누르듯이 젤-크림을 발라주어 수분을 공급합니다.

    2. 눈 안쪽 가장자리부터 바깥쪽으로 살짝 누르듯이 젤-크림을 발라주어 수분을 공급합니다.

  • 크라이오 메탈릭 팁을 사용하여 눈가 안쪽에서 눈꼬리까지 누르듯 발라주어 투명한 눈가로 가꿔 줍니다.

    3. 크라이오 메탈릭 팁을 사용하여 눈가 안쪽에서 눈꼬리까지 누르듯 발라주어 투명한 눈가로 가꿔 줍니다.

  • 3. 커버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주면 즉각적인 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1. 제품을 손에 덜어 얼굴 온도에 맞게 체온으로 살짝 데워주면 즉각적인 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블렌딩하여 손끝으로 부드럽게 톡톡 두드리듯 발라줍니다.

    2.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블렌딩하여 손끝으로 부드럽게 톡톡 두드리듯 발라줍니다.

클라란스 전문가의 조언

연약한 눈가의 불필요한 수분감을
제거하고 가볍게 마사지하듯 5번 반복하여
눌러주세요.

드니즈 바르트(Denise Barthe), 인터내셔널 트레이닝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