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 자주 묻는 질문


FAQ

01. 사이트에 들어가는 데에 문제가 있어요.

02. 제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03. 제 신용카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04.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05.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클라란스 웹사이트 회원으로 꼭 가입해야 하나요?

06. 어떻게 내 계정을 생성하나요?

07. 내 정보는 어떻게 업데이트 하나요?

08. 온라인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09. 제 배송지 주소를 수정할 수 있나요?

10.제 집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11. 제품을 해외로 배송 받을 수도 있나요?

12. 결제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3. 온라인 결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

14. 결제가 거절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15. 언제 결제금액이 실제로 계좌에서 인출됩니까?

16.제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17. 제 주문 번호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18. 배송 진행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19. 주문한 제품들을 받지 못했어요.

20.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21. 제가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들이 도착했어요..

22. 어떻게 제품을 반품하거나 교환하나요?

23. 파손된 제품을 어떻게 반송하나요?

24.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25. 어디에서 클라란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26. 클라란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27. 클라란스 제품에는 어떤 원료가 사용되나요?

28. 제 질문에 답변이 달리지 않아요.

 

 

01. 사이트에 들어가는 데에 문제가 있어요.
클라란스 웹사이트를 완벽하게 보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고 매크로미디어 플래시를 설치해야 합니다. 브라우저 세팅이나 인터넷 옵션 창에서 자바스트립트를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플래시는 쉽고 편하게 언제든 설치할 수 있어요.플래시 페이지+ 자동 플래시 메시지(Flash Page + automated Flash mes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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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제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여러분의 정보는 기밀사항으로 엄격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배송이나 고객 서비스를 위한 목적으로 클라란스 내부에서만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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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제 신용카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여러분의 신용카드 정보는 SSL 암호화로 보호되며, 온라인 상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허락 없이는 결코 신용카드 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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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가입 메뉴에 들어가 “비밀 번호 분실”버튼을 클릭한 후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 변경 요청을 함으로써 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곧 새 비밀번호가 이메일로 전송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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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클라란스 웹사이트 회원으로 꼭 가입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꼭 사이트에 가입하지 않아도 게스트 메뉴에서 제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가입을 하고 나면, 주문 상태를 추적할 수 있고 주문 내역을 살펴볼 수도 있으며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하고 관리할 수 있고, 주문할 때마다 매번 배송 상세 정보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다음 번에 주문을 할 때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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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어떻게 내 계정을 생성하나요?
회원 가입은 매우 빠르고 쉽습니다. 가입 링크를 클릭하면 가입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 그곳에 필수 정보들을 입력하면 됩니다. 혹은, 결제 과정 중간에  “회원 가입”옵션을 선택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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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내 정보는 어떻게 업데이트 하나요?
 ‘내 계정’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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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온라인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을 골라 “장바구니에 담기”버튼을 클릭한 후 “장바구니 보기”버튼을 누르면 주문 과정이 시작됩니다. 주문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단계들은 사이트에서 잘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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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제 배송지 주소를 수정할 수 있나요?
예. 여러분이 가입 시 입력한 청구서 수령 주소가 자동으로 여러분의 배송지로 입력됩니다. 결제 과정에서 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클라란스 사이트 회원이라면, 여러분은 주소록에 여러 주소들을 입력하고 수정하며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만약 주문이 모두 이루어진 상태라면,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10. 제 집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주문 시에 별도로 청구서 수령지와 제품 배송지를 따로 따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은 제품 배송지로 배송됩니다. 택배 상자에는 가격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문 상세 정보가 담긴 영수증은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 계정” 에 들어가면 청구서 수령지와 제품 배송지 여러 개를 미리 입력해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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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품을 해외로 배송 받을 수도 있나요?
아니요, 현재로는 한국 내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또한 각 해외에서는 해당 국가 클라란스 사이트 www.clarins.com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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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품이 도착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클라란스는 모든 제품을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합니다. 

일반 배송(50,000원 미만)  3,000원

무료 배송(50,000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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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결제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현재 클라란스는 이니시스를 통한 주문 결제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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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온라인 결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
예. 여러분의 은행 계좌 정보는 SSL 암호화로 보호되며, 웹사이트 상에 절대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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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결제가 거절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결제가 거절되는 경우,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 회사에 연락하세요. 클라란스의 결제 시스템 제공업체와 여러분이 거래하는 금융 기관 사이에 승인이 이루어 집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클라란스 고객 서비스 센터(080-542-9052)에 연락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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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언제 결제금액이 실제로 계좌에서 인출됩니까?
결제 확인 클릭 후 실제 승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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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을 하시고 나면, 클라란스 닷컴 화면에 주문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이메일로도 간략한 주문 정보와 영수증이 전송됩니다.만약 클라란스 사이트의 회원이시라면, 주문 24시간 후에 사이트 내 “내 계정” 메뉴로 가면 주문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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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 주문 번호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여러분의 주문 번호는 주문 확인 메일에도 명시되어 있으며, “내 계정” 내의 “주문 내역” 메뉴에 들어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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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배송 진행 현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에서 주문이 확정되면, 이메일 두 개가 발송됩니다. 첫 번째 이메일은 주문이 문제없이 접수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는 이메일로, 영수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이메일은 제품이 배송 된 직후에 발송되며, 이 이메일 안에는 상세한 배송 정보와 배송 추적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배송 추적”메뉴에 들어가서 여러분이 주문한 제품들의 배송 현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만약 클라란스 닷컴 회원이시라면, “내 계정”메뉴에서 주문 진행 현황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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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주문한 제품들을 받지 못했어요.
만약 주문한 제품들이 7일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고객 서비스 센터(080-542-9052)로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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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클라란스 닷컴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사용 하지 않은 상태로 7일 안에 원래 포장상태대로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 서류를 작성하셔서 “제품 반품과 교환” 에 명시된 절차에 따라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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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제가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들이 도착했어요.
클라란스는 제품이 배송된 지 7일 안에 제품 반송을 받고 있습니다.제품을 반송하기 위해서는 반송 요청서를 작성해 제품과 함께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클라란스 물류센터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지문리 504-2 클라란스 물류 담당031)650-5560

더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반품 관련 상세 정보는 “반품 정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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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파손된 제품을 어떻게 반송하나요?
파손된 채로 제품이 배송되었다면 전액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080-542-9052)에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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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환불금액은 결제 시 사용했던 카드로 입금됩니다. 반품된 제품이 도착하고 처리되는 대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반품 정책”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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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어디에서 클라란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최신 제품과 세트 상품들을 www.clarins.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때로, 제품 재고가 떨어지기도 하지만 저희는 최대한 모든 제품들의 재고를 충분히 보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백화점 매장 에서도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클라란스 매장을 찾아보시려면, “매장 찾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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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클라란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웹사이트에 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에는 사용 방식이 적혀있습니다. 각각의 제품을 사용하는 팁은 제품 페이지와 제품 사용법 페이지에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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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클라란스 제품에는 어떤 원료가 사용되나요?
모든 클라란스 제품들에는 천연 식물성분과 다른 성분들이 담겨 있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브랜드 소개”섹션에 있는 제품 상세 설명을 보면 제품에 함유된 성분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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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제 질문에 답변이 달리지 않아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달리지 않는다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휴일 제외) 10시부터 6시 사이에  고객 서비스 센터(080-542-9052)에 연락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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