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의 10가지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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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No.1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 출처: 2016 NPD Beauty Trends :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본토, 영국 총 4개국 향수 판매점

및 백화점 럭셔리 브랜드 매출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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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명품 바디 케어의 최고 브랜드 **.

** 명품 바디 케어 2012년 자료/출처:
미국(NPD)/캐나다(CeRoy)/프랑스, 영국, 이태리&스페인(NPD)/독일(IRI)/스위스&네덜란드(닐슨 조사 회사)/중국, 홍콩, 대만, 한국&일본(뷰티 리서치).

 

"프랑스식"
 아름다움

1954년 3월 15일, 파리 트롱세에 문을 연 첫 번째 클라란스 인스티튜트. 그것은 아름다운 혁신의 시작이었습니다. '아름다움과 건강, 웰빙은 하나로 귀결된다'는 창립자 자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 Clarins)의 철학은 당시로선 파격적인 개념이었고, 곧 프랑스 전역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네, 당신은 그 자체로 아름답습니다.” 쟈크 쿠르탱-클라란스의 메시지는 이상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강박에 사로잡혔던 당시 여성들의 자존감을 회복시켰습니다. 스타들이 잡지 커버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기 시작했고,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무결점의 인공적인 아름다움 대신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클라란스의 명성은 곧 전세계에 전파되었고 '프랑스식 아름다움'의 새로운 상징으로 자리잡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클라란스는 엄선한 식물 성분,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포뮬라, 메이드 인 프랑스라는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만족과 즐거움을 위해, 내추럴한 스타일과 건강한 방법으로 가꾸는 프렌치 뷰티. 프랑스식 아름다움을 논할 때 클라란스보다 적합한 브랜드는 없습니다.

 

가족 경영
뷰티 브랜드

하나의 브랜드 그 이상, 클라란스는 가족의 특별한 "성공 스토리success story"입니다. 가족 경영 방식은 단지 세대에서 세대로 특별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아닌, 열정을
전수하고 이를 위해 자신의 삶을 헌신하는 것입니다.

 
 
 
 

자크 쿠르탱-클라란스, 아들들과 함께 있는 클라란스의 창립자. 브랜드의 계승.

1960.
자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와 그의 두 아들, 크리스티앙과 올리비에.

페이스 오일의 사용 방법을 보여주고 있는 자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

클라란스,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비르지니 쿠르탱-클라란스(Virginie Courtin‑Clarins). 세르쥬 로지노에(Serge Rosinoer), 자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의 충실한 파트너.
크리스티앙 쿠르탱-클라란스(Christian Courtin‑Clarins). 프리스카 쿠르탱-클라란스(Prisca Courtin‑Clarins). 클레어 쿠르탱-클라란스(Claire Courtin‑Clarins). 올리비에 쿠르탱-클라란스(Olivier Courtin‑Clarins). 제나 쿠르탱-클라란스(Jenna Courtin‑Clarins).

영구적인 혁신

클라란스는 화장품 혁신의 선구자입니다. 창립자 자크 쿠르탱-클라란스가 고안한 최초의 바디케어 크렘 마스벨트에서부터 공해 방지 및 탄력 케어를 위한 특별한 복합체에 이르기까지, 언제나 시대보다 한 발 앞서나갔습니다.

클라란스 자체 연구소에서 이뤄지는 모든 연구는 최첨단 시설을 통해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지키며 진행됩니다. 또한 중요한 과학적 발견과 새로운 활성 성분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의 베스트셀러들을 업그레이드하며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분자

상징적인 식물들을 확인해보세요 >

 

식물,
클라란스

연구의 핵심

 

 

피부에 동일한 효과를 내는 식물 성분과 합성 성분이 있다면, 클라란스는 무조건 식물을 선택합니다. 수급이 어렵거나 값이 월등히 비싼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식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클라란스는 엄선된 250가지 이상의 식물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를 개발했고, 최적의 배합을 통해 독보적인 효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향상되는 아이코닉 제품

'아름다움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창조하고 끊임없이 기존의 것을 더 완벽하게 만들기.' 이러한 목표를 통해 클라란스는 화장품 역사에 혁명을 가져온 수많은 아이코닉 제품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각각의 제품에는 피부가 원하는 해결책, 최적의 텍스처, 효과를 배가시키는 특별한 사용법이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성분과 포뮬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적용하며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더블 세럼

V 에센스

블루 오키데
오일

바디 리프트
컨트롤

UV 플러스 HP

 
 
 
 
 
 
 
 
 
 

모든 노화의 징후에 작용하는 강력하고
완벽한 트리트먼트, 가장 효과적인
2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이중 세럼.

동양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에센스.
탁월한 식물 추출물의 배합으로 또렷한
얼굴로 리프팅 해주는 데일리 에센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생기를 부여하며,
건조한 피부에 빛을 되찾아주는
100% 순수 식물성 오일.

상쾌하고 촉촉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에
부드러움과 탄력을 선사하여 아름다운
바디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100 % 미네랄 성분의 썬 스크린과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 받은 공해 방지 복합체로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보이지 않는 케어.

인스티튜트,
클라란스의 노하우

1954년, 클라란스는 파리의 인스티튜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최초의 인스티튜트가 오늘날 전세계 최고급 스팟마다 자리한 글로벌 스킨 스파로 성장한 배경에는 클라란스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테크닉이 있었습니다. 

 

올바른 사용법은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클라란스 스킨 스파를 경험한다는 것. 그것은 바로 클라란스 화장품이 선사하는 최상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Best of the best

비르투오소(Virtuoso) 어워드에서 "Best Spa 2012 – Best of the Best"를 수상한 파리 르 로얄 몽소 라플르의 스파 마이 블렌드 바이 클라란스(Spa My Blend by Clarins).

당신에게 꼭 맞는 데일리 케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데일리 케어를 원한다면 클라란스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나이, 피부 타입, 계절 등 여성의 피부 특성을 결정하는 무수한 요소들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킨 타임(Skin time)을 경험하세요.

클라란스의 뷰티 카운셀러와 함께 당신의
피부 타입을 진단하고,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올바르게 제품을 바르는 방법을 만나보세요.
클라란스 판매처 중 한 곳을 방문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샘플로 뷰티 케어를
시작해보세요!

피부 균형
회복

클렌징

클렌져

토닉

엑스폴리에이팅

클래리파잉

타겟팅

하이드레이팅

보호

리제너레이팅

뷰티파잉

리페어링

뷰티파잉

구입 전 테스트

제품은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이기에
클라란스는 샘플 테스트를 제안합니다!
당신은 어떤 피부 타입인가요? 당신은 어떤 제품을
원하나요? 당신에게 어떤 텍스쳐가 가장 적합한가요?
당신이 원하는 완벽한 대답을 찾을 수 있도록 클라란스의
거의 모든 제품들이 미니어처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금 즉시 샘플을 사용해보세요!

클라란스는 사회 공헌을 통해 삶을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클라란스는 자연을 소중히 하고, 생명의 다양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정 무역 규정에 따라 원료를 구입해 현지 주민들을 돕고, 현재는 물론 미래의 후손들까지 배려합니다. 클라란스의 고객이 된다는 것은 곧 우리의 사회 공헌 활동에 동참한다는 뜻입니다.

 
 
 
 
 
 
 
 

클라란스 다이내믹 우먼 어워드는 빈곤 아동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여하는 여성들을
지원합니다. 전세계 70명의 여성들이 이 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쐬르 엠마뉴엘(Sœur Emmanuelle)은 2000년 다이내믹 우먼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클라란스는 전세계의 생물다양성 보존에
기여합니다. 2012년 중국 윈남성(리밍)의 리광
마을에 퓨어 프로젝트(Pur Projet)와 제휴하여
나무심기와 지역 주민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습니다. 첫 해, 5 000개의 전통 약용
식물이 심어졌고, 마을의 자원봉사자들은 농업 교육을 받았습니다.

가슴 케어 라인의 주요 활성 성분인 부 수아(vu sua)를 재배하는 베트남 빈킴(Vinh Kim) 마을에 2008년 클라란스는 학교 건설을 지원했습니다.

클라란스는 유엔 세계 식량
프로그램을 위해 기금을 모으는 FEED 프로젝트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클라란스는 에틴셀(Etincelle) 또는 Belle & bien과 같은 협회를 지원함으로써 암에
걸린 여성들이 암 투병 중에도 아름다울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클라란스는 제품에 사용되는 수많은
식물들(카타프레이, 암비아티, 센테야
아시아티카, ...)의 원산지 마다가스카르의
툴레아(Tuléar) 지역에 10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우물과 식수 펌프 시설을
통한 물 공급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우물과 식수 펌프 시설.

공익 활동을 펼치는 쿠르탱 관절염 재단은 악성 류마티즘 분야에서 모금 활동을 하는 주요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재단의 활동을 통해, 환자들에게 희망을 되찾아 준다는
하나의 열정으로 6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쟈르뎅 뒤 몽드 창립자, 인류학과 민족식물학
박사, 쟝-피에르 니콜라스(Jean-Pierre Nicolas).
첫 번째 클라란스맨 환경상 수상자. 클라란스는
전통 의학을 사용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약용
식물의 보급을 통해 건강을 증진할 것을 목표로
하는 니콜라스의 협회를 적극 지원합니다.

클라란스 제품에는

많은 사람들의 열정이 녹아 있습니다.

듣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클라란스의 기반이자 확고한 신념입니다.

인스티튜트에서 자크 쿠르탱-클라란스(Jacques Courtin-Clarins)는 매일 고객들의 요구를 듣고, 포뮬러를 향상시키기 위해 연구했습니다. 고객과의 끊임없는 대화, 친숙한 자세, 성실한 연구, 생각한 바를 실행에 옮는 행동력이 없었다면 오늘날의 클라란스는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뷰티 카운슬링, 매장 관리, 마케팅, 개발, 품질 관리 등 클라란스의 모든 팀원들은 당신의 삶을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클라란스 제품의 핵심 성분. 그것은 바로 우리의 열정입니다.

 
 
 
 
 
 
 
 
 
 
 
 
 
 
 
 
 
 
 
 

멜로디 첸(Melody Chen),
마케팅 디렉터,
중국

일레인 부옹(Elaine Vuong),
교육 프로젝트 팀장,
타이완

카푸시느 아르푀이에르(Capucine Arfeuillère),
마케팅 개발 책임자,
프랑스

이즈라엘 페레즈(Israël Perez),
비주얼 머천다이저,
멕시코

도미니크 리스트(Dominique Rist),
교육&개발부 인터내셔널 디렉터,
프랑스

말리카 야시보에바(Malika Yahshiboeva),
회계부 어시스턴트,
두바이

실비 솔라(Sylvie Sola),
인터내셔널 교육부 디렉터,
프랑스

켈텀 엘리미네(Kelthum Elminai),
회계부 어시스턴트,
두바이

소니아 가니에르(Sonia Gagnaire),
소비자 연구 책임자,
프랑스

크리스토퍼 트루파 (Christopher Truffa),
브랜드 대사,
미국

에릭 앙토니오티(Eric Antoniotti),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스

그레고리 쏘쎄(Grégory Saussez),
고객서비스 책임자,
프랑스

델핀 뒤부아(Delphine Dubois),
품질관리부,
프랑스

주 전(Zue Jun),
뷰티 카운슬러,
두바이

카롤린 오펠(Caroline Opel),
메이크업 연구&개발부,
프랑스

올가 캄라코바(Olga Komrakova),
메이크업 아티스트,
러시아

레오나 로우(Leona Low),
교육 프로젝트 및 고객서비스 팀장,
싱가포르

브렌턴 컬리(Brenton Kearley),
영업 담당 부사장,
미국

마리-아스트리드 르블랑(Marie-Astrid Leblanc),
릴레이션 마케팅
어시스턴트,
프랑스

샌드로 알렌바흐(Sandro Allenbach),
메이크업 교육부,
스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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